비접촉식 결제가 정말 신원 도용을 방지할까요?

신기술은 나날이 편리함을 높여주지만 동시에 기존 시스템에 복잡함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비접촉식 지불의 새로운 기술은 고유한 기능으로 신원 도용을 체포할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비접촉 결제란?

이것은 전자 지불 세계의 최신 소액결제현금화 개발입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하려는 경우 기계에 카드를 긁을 필요가 없습니다. 스캐너에 카드를 보여주기만 하면 시스템에서 몇 초 안에 결제를 처리합니다.

이것은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경우 출납원 카운터에서 지불을 위해 대기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액 결제의 경우 몇 분 정도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현금 거래 처리에도 시간이 걸립니다. 이러한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평균 시간은 약 35초입니다.

이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기술을 사용하면 이러한 결제가 13초라는 기록적인 시간 안에 완료될 수 있습니다! 25달러 미만 결제 시 서명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 신용 카드 사기 위험이 상당히 줄어듭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모든 카드에는 내장 암호화 키가 삽입됩니다. 모든 트랜잭션에는 고유한 참조가 있으며 트랜잭션 정보는 두 번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카드 리더기에 의해 수집된 정보는 다른 사람이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드 소유자의 이름도 보안 칩에 입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카드 소지자에 대한 세부 정보는 처리 기계의 신원 도용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부 시스템에서는 계좌 번호도 칩에 첨부되지 않고 라우팅 번호가 모든 거래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카드 소유자의 세부 정보를 추적할 수 있는 가시적인 단서가 없습니다.

상인들도 이 계약에 만족합니다. 최단 시간 내에 고객의 지불을 처리할 수 있으며 고객 세부 정보 도용 위험도 상당히 줄어듭니다.

이 기술은 완전히 새로운 기술이므로 신원 도용범이 손에 넣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현재 유망해 보이지만 신용 카드의 신원 도용을 종식시키는 완벽한 기술인지 여부는 시간이 결정할 것입니다.

RDIF의 새로운 기술은 신용카드 처리에 훨씬 더 편리함과 보안을 약속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신용 카드 소지자의 신원 세부 정보를 어떻게 보호합니까? Chintamani Abhyankar는 중요한 측면에 대해 설명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상어티켓입니다. 빠르고 신속하게 정확한 소액결제 현금화로 급전이 필요하시거나 빠른 현금화를 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최저 수수료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면서 이용하고 계십니다.